블로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생생한 최신 소식과 알림을 전달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임직원을 위한 마음 단단 프로젝트!
제이스2021-05-12

 

가정의 달 5월이 되었습니다.

5월은 평소 소홀했던 마음을 챙기는 달이며 가장 많은 지출이 생기는 달 중 하나 이기도 하죠.

 
여러분의 5월은 어떠세요?

사랑하는 이들을 챙기는 시간이지만 정작 본인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본 적이 있나요?

그래서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준비한 임직원을 위한 마음 단단 프로젝트!

그 시작으로 지란지교시큐리티에서는 매년 임직원분들께 가정의 달 축하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챙겨야할 일정이 가득한 5월, 회사에서 보내는 따뜻한 마음을 상품권으로 받아요. 지출이 유난히 많은 5월, 이 상품권이 우리 임직원들 마음에 위로가 되시길!

 

 

사실 5월 이어서가 아니라 일 년 내내 참 힘겨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요즘입니다.

고단한 삶을 살아가는 우리네 직장인들에게 필수 3대 부스터 알고계시나요?

 

1. 카페인


2. 니코틴


3. 알코올

 

직장인이라면 공감이 갈 수밖에 없죠.

니코틴과 알코올을 하지 않는 저도 카페인 가득한 커피를 즐기는 것을 보니 3대 부스터라 가히 부를 만합니다.

회사에서는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과 눈싸움하고, 집에선 잠들기 전까진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을 수 없는 저, 아니 우리는. 3대 부스터를 즐기며, 아니 의존하며 그렇게 지내고 있지 않나요?

 

평소 만나던 지인들조차 만나기 조심스러운 이 시기.

 

코로나19로 인해 운신이 힘든 요즘, 편히 여행 한 번 할 수 없고, 계속해서 피로는 쌓여가고, 가라앉는 기분에, 긴긴 밤 피곤해도 잠이 오지 않는 밤들을 그렇게 넘기며 지내오지 않았나요. 반복적인 일상이 우릴 지치게 만드는데다 전세계를 뒤덮은 질병은 지금 우리의 삶을 더욱 버겁게 만드네요.

 

 

이건 좀 다른 이야기인데요, 개그맨 박명수가 남긴 유명한 어록 중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선배는 입을 닫고 지갑을 열어라”

 

이 말의 뜻은 그만큼 나이가 들면 베푸는 삶을 의미한 것 아니겠나요.

저도 나이 들면 지갑 열고 싶어요… 하지만 보세요. 내 한 몸 건사하기 힘들고, 급여가 통장을 스쳐 지나간다는 이야기는 우스갯소리가 아닌 모든 직장인들이 매달 마주하는 현실 이야기라 지요.

 

 

그런 의미에서 지란지교시큐리티에서는 임직원 대상 <마음단단 프로젝트 : 터치&업>를 얼마 전부터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연간 프로젝트: 마음은 터치하고! 재무는 업하고!

 

 

마음 터치는 심리 상담 전문가로 저명한 <양소영 심리 상담센터>의 ‘양소영 원장’이 직접 지란지교시큐리티 임직원과 상담합니다.

1:1 예약 상담으로 일회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4차례 상담까지 회사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블루(Corona Blue)란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생각보다 우리도 모르는 사이 우리의 몸과 마음은 지쳤을 겁니다.

우리모두 참 잘 견뎌오고 있어요. 하지만, 조용히 눈을 감고 내 마음에 귀를 기울여보아요.

 

 

당신의 마음을 들여다볼 시간이 필요해요.

 

 


 

 

요새 유난히 이러지 않았나요?

 

-       두통, 소화불량, 두근거림


-       불면증


-       불안감


-       높은 피로감, 기운 없음


-       쉽게 짜증나고 화남


-       무기력, 슬픔


-       혼란스러움, 무가치함


-       집중력 저하


-       식욕저하, 폭식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로는 터치 전문가님의 상담에 마음이 열리고 눈물을 펑 콧물 펑 쏟으며 카타르시스를 느꼈다는 분들도 계시고요. 심리 상담을 받는 것 만으로도 나도 몰랐던 내 안의 문제들이 해소되는 편안함을 느끼실 겁니다.

 

우리 지란지교시큐리티 임직원들이 그 어깨에 짊어지신 무거운 짐을 상담하는 그 순간만이라도 내려놓으셨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마음터치를 다녀오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 9년차 JS 사람 - 일로 시작해서 힐링으로 끝난 마음터치  

 

"우리 회사 이런 것도 해요!" 본격 자랑질 콘텐츠를 만들겠다는 생각 반, 진짜 내 모습이 궁금하다는 생각 반으로 마음터치를 신청했어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제 얘기를 할 수 있게 정말 마음을 살랑살랑 터치해 주셨습니다.

진지하고 심오한 상담보다는 편안히 1시간 수다 떨러가는 것 마냥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제게 마음터치 복지는 '입 터는 힐링'이었다고 말하고 싶어요! 임직원분들이 꼬옥 들어보셨으면 해요. 적극 추천! 진짜!

 

▶귀염뽀짝 신입사원 - 나도 몰랐던 나를 알 수 있던 시간

 

일도 많고 탈도 많아 하루하루가 답답하고 반복되는 일상으로 우울하던 찰나에, 회사에서 심리상담을 지원해 준다는 공지를 보게 되었어요. 

지루한 일상의 재미를 찾고 싶기도 하고, 대체 지금 인생노잼의 이유가 뭘까? 해서 일단 뭐라도 해보자 하고 찾아 갔어요. 

그곳에서 하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내면의 스트레스 지수도 알게 되었고, 성격검사도 하며 몰랐던 저에 대해서 더 알게 되었어요. 

상담도 양소영 선생님과 시시콜콜하게 이야기하고 나서 보니 마음이 조금씩 편안해 지더라구요. 

그 시간만큼은 아무 생각 없이 저에게만 집중하게 되었던 시간이었어요. 

 


요즘엔 자기관리하는 사람이 멋있는 사람이잖아요! 마음 관리도 자기관리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요. 몸과 마음 모두 예쁘게 가꿔서 더더더 행복해지세요!  

 

이번엔 재무~업!

 

 

저희 지란지교시큐리티 임직원분들 모두 부~자 되셨으면 좋겠어요.

적게 일하고 많이 버셨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녹록치 않는 현실, 지란지교시큐리티가 <한국재무설계>와 손을 잡고 임직원들께 1:1로 전문재무 컨설팅을 지원합니다.

 

 

 

 

한국재무설계에서는 개인별 재무 상식과 수준에 맞추어 인당 총 2회의 상담을 진행합니다.

 

 

 

 

매년 하는 연말정산도 매번 그냥 버튼 누르고 제출만 해왔었는데 이번에 상담 받고 제대로 아셨다는 분들도 계시죠. 

지금의 나의 소비패턴, 그리고 현재 재정관리(관리라고 하기에 부끄러운)에 대해 개선할 포인트와 관리방법을 제시해 주신다고 하네요. 

 

하지만 알아요. 나의 소비는 상담으로 해결이 안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한 번쯤은 남들은 어떻게 관리하는지, 내게 맞는 관리법은 무엇인지, 확인해 보고 환기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우리집 재정은 나 혼자만의 문제가 아니잖아요! 배우자와 함께 살림을 꾸려 나가고 계신다면 부부가 같이 방문하시어 상담 받으시면 더욱 좋아요!

넉넉히 지갑을 열수 있는 나의 노후, 지금부터 시작하면 가능!

 

 

 

 

 

재무컨설팅 다녀오신 신혼 부부의 이야기 들어볼께요. 

 

 

▶ 러블리 신혼쀼 - 없는 자산에 물주기

결혼 2년차, 자산 관리(?)라고는 적금 밖에 할 줄 모르고 도무지 불지 않는 자산에게 관심마저 없어지던 차에, 사에서 재무상담&심리상담 진행한다고 하여 재무상담을 신청했어요. 

설계사님께서 부부가 같이 받으면 좋다고 하셔서 동반으로 상담 받았고, 전반적 재무설계부터 연말정산, 보험, 연금, 주식, 펀드 등 재무교육도 함께 진행해 주셨답니다.

친절한 설명 덕분에 많은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었네요. 이제 남은 건 실행입니다 😊 

 

전문가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보세요!! 재무상담을 한 번도 받아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 드려요!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임직원의 마음 심리 상담과 재무 상담을 통해 건강한 자신을 만들고 건강한가정생활을 영위하고 나아가 그 건강함이 회사에까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건강한 우리가 되어 건강한 회사생활을 해봅시다!

 

 

우리 지란지교시큐리티 임직원 여러분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 #사내복지 #좋은회사 #코라나블루타파 #직원이있고 #회사가있다 #가정의달

 

  • 제이스
    지란지교시큐리티 주니어 마케터
  • IT회사에서 일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고 사람을 향하는 기술의 발전을 환영하지만 결코 사람보다 우선하는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는 지란인

최신글

  • 랜섬웨어에서 살아남는 중소기업 생존법 4가지
  • 랜.섬.웨.어 몇 년전부터 보안뉴스에서 빼놓지 않고 나오는 키워드인데요~ 랜섬웨어는 기업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기업의 존망에 까지 영향을 끼치는 끔찍한 녀석입니다. 더군다나, 그 피해를 중소기업이 입는다면, 아앗.. 생각 조차도 너무 끔찍 한데요. 그렇다면 랜섬웨어의 위협 속 중소기업들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요?
  • 제이스2021-08-09
  • 가트너(Gartner)에 등재된 지란지교시큐리티 CDR 기술
  • Gartner 2021 ‘악성 파일 업로드 시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빠른 해법(Quick Answer: Protect Web Applications Against Malicious File Uploads)’에서 CDR 기술 부문 벤더 등재!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체 개발한 CDR 기술 역량이 글로벌 수준임을 검증했습니다!!
  • 제이스2021-11-02
  • 모바일키퍼4.0,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 모바일 보안의 마스터 키, 모바일키퍼(MobileKeeper), 마스터 키(Master Key), 무엇이든 열 수 있는 만능 열쇠. 빠르게 변화하는 모바일 환경, 모바일 보안에 대한 걱정이 갈수록 높아지는데요,오늘 소개해 드릴 모바일키퍼는 기업이 원하는 모바일 보안 운영 정책에 최적화된 만능 키, 모바일 보안의 마스터 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제이스2021-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