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생생한 최신 소식과 알림을 전달합니다.

2021년 지란지교시큐리티와 함께하는 정부지원사업 안내
제이스2021-02-05

새해가 되면서 각 정부부처에서 2021년 지원사업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지란지교시큐리티에서 보안 솔루션을 저렴하게 도입할 수 있는 정부지원사업을 모아서 알려드립니다. 평소 보안 솔루션 도입을 생각하셨지만, 비용이 부담스러웠던 기업들은 모두 집중하세요!

 

 

 

 

2021년 우리회사에 가장 적합한 보안솔루션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COVID-19로 180° 바뀌어 버린 우리의 일상, 재택업무 환경 속에서 정보자산 보호와 안전한 협업을 고민하고 계셨나요? 

날로 기승하는 랜섬웨어와 악성코드로부터 안전할 수 있는 솔루션은 어떤 것들 것 있는지, 또 우리회사의 중요한 데이터자산 관리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찾고 싶으셨다면! 지란지교시큐리티와 함께하는 단 한번 뿐인 2021 정부지원 사업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지금 정부지원사업과 함께 준비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 시 상담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2021 기술유출 방지시스템구축 사업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기술적·물리적 보안이 필요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시스템 구축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 지원대상 : 중소 · 벤처기업


✔ 지원규모 : 50개사 내외 (일반과제 44개사, 해외연계과제 6개사)


✔ 지원 한도 : 총 사업비의 50% (최대 4천만원)


✔ 신청기간 : 21.02.01(월) ~ 21.03.05(금)


✔ 수요기업과 공급기업이 컨소시엄을 이루어 사업 신청


✔ 지원내용 : 기술유출방지 시스템 구출 지원

 

  • - 내부정보 유출방지시스템
  • - PC 및 문서보안 솔루션
  • - 물리적 보안 솔루션 도입
  • - 출입통제 및 지문인식 등 단순 물리적 보안은 기업 자체 부담

 

기술유출방지 사업은 솔루션을 도입하려는 수요기업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공급기업이 컨소시엄을 이루어 신청하는 제도입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다큐원(DocuONE)과 함께 신청하시면 사업 선정률을 높이고 총 사업비의 50% 최대 4천만원까지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술유출방지시스템 구축사업에서 도입하실 수 있는 다큐원은 사용자 PC 내 기업의 모든 데이터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강력한 보안과 협업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클라우드에서 운영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원하시는 도입규모의 총 50% 지원받아 안전한 문서보안 솔루션을 도입하세요.

 

 

 

이미지 클릭 시 상담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2021 AI 바우처 사업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AI기술 활용이 필요한 기업에게 고가의 AI 기술 솔루션 구축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3월 2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대상 : AI 기술을 도입 하고자 하는 중소·벤처 및 중견기업


✔지원규모 : 200개 과제 선정을 목표로 560억원 규모


✔지원한도 : 중소기업 총 사업비 20%, 중견기업 총 사업비 30% 이상(이중 현금부담 10% 이상), 기업당 최대 3억원 바우처 지급
                  

✔ 심사방법 : AI 활용 사업 계획의 구체성, 실현가능성 기준 심사


✔ 신청기간 : 21.01.22(금) ~ 21.03.02(화)

 

 

AI 바우처 사업은 2020년 처음 시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인공지능을 도입하여 생산성 향상과 기업 경쟁력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아 올해는 중견기업까지 지원범위를 확대했습니다. 

AI 바우처 사업을 신청하시는 중소기업일 경우 총 사업비의 20%, 중견기업은 총 사업비 30%로 지금 즉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딥아이알(DeepIR) 솔루션을 신청하실 수 있으며, 곧 새니톡스(SaniTOX)도 도입하실 수 있도록 등록예정에 있습니다.

 

▶딥아이알은 유사어 및 문맥 학습/이해를 통해 입력된 쿼리와 의미상으로 정합하는 유사문서까지 추출하며 도메인 적응검색이 가능한 정보탐색(Information Retrieval) 방식의 인공지능 문서검색 솔루션입니다. 빅데이터 시대 딥아이알은 양질의 데이터를 추출하고 사용자의 목적에 맞게 가공 처리하여 제공하는 인공지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새니톡스는 이메일과 첨부파일, 파일서버에 있는 잠재적 보안요소를 원천제거 후 안전한 파일로 재조합 하는 CDR(Content Disarm & Reconstruction)기술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보안 위협에 대응할 수 있는 콘텐츠 악성코드 무해화 솔루션입니다.

 

 

 

이미지 클릭 시 상담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어서 앞으로 시행될 정부지원 사업입니다.

 

 

✔ 지원대상 : 중소 · 벤처기업


✔ 신청기간 2월 중순부터 신청접수 예정 

 

※ 수요기업 모집 공고일과 접수개시일은 변경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제 곧 신청접수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다만 신청자격과 지원조건 등이 지난해와 달라질 수 있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021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사업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비대면 산업을 육성하고 중소 · 벤처기업의 비대면 서비스 디지털화를 촉진하기위해 솔루션 비용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지란지교시큐리는 올해에도 4가지 솔루션을 비대면 서비스 사업에 공급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다큐원 클라우드(DocuONE CLOUD), 오피스하드 클라우드(OfficeHARD CLOUD), 머드픽스(MudFIX), 지란 더클라우드(Jiran THE CLOUD) 4가지의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다큐원 클라우드는 사용자 PC 내 기업의 모든 데이터를 통합 관리함으로써 강력한 보안과 협업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클라우드에서 운영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입니다.


▶ 오피스하드 클라우드는 보안성, 협업 편의성, 서비스 안정성이 입증된 기업·공공 보안파일서버 시장점유율 1위로 중소중견기업에 최적화 된 보안파일서버 클라우드입니다.


▶ 머드픽스는 최신 유행한 랜섬웨어 공격 유형이 반영된 다양한 템플릿의 악성 이메일을 임직원 대상으로 배포, 반복적인 점검 훈련과 보안 교육을 통해 랜섬웨어 피해사고를 사전에 예방하는 랜섬웨어 위협 점검 서비스입니다.


▶ 지란 더 클라우드는 사용자가 수신한 이메일을 클라우드에 별도 격리한 후 랜섬웨어 및 악성코드를 분석하여 이메일을 통한 공격을 사전에 탐지,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 서비스입니다.

 

 

 

■ 2021 중소기업 정보보호 컨설팅 지원사업 및 보안솔루션 지원사업

 

한국인터넷진흥원 주관 중소기업 대상 정보보호 컨설팅 및 보안 솔루션 도입비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 지원대상 : 서울, 인천,경기, 강원, 울산, 포항, 경주 지역 소재 중소기업법 제2조에 해당하는 기업 내


    1) 소규모의 ICT 시설을 보유한 중소기업 중 정보보호 활동 의지가 있는 기업


    2) ICT 인프라 및 서비스를 운영 중인 중소기업 중 고수준의 정보보호 컨설팅이 필요한 기업


✔ 공고예정

 

정보보호 컨설팅 지원사업은 아직 공고가 게시되지 않았으나, 곧 공고가 발표될 예정인데요. 

지란지교시큐리티에서는 머드픽스, 오피스하드클라우드, 다큐원클라우드, 지란더클라우드, 새니톡스, 모바일키퍼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미지 클릭 시 상담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021년 우리회사에 어떤 보안 솔루션을 도입해야 할까요?

 

지란지교의 다양한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등록부터 도입까지 지란지교시큐리티가 함께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상담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021년 정부지원사업 등록부터 도입까지 지란지교시큐리티와 함께 하세요! 
 

 

이미지 클릭 시 상담신청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021정부지원사업 #AI바우처 #기술유출방지시스템 #보안솔루션지원 #비대면서비스바우처 #정보보호컨설팅 #중소기업지원 #지란지교시큐리티

  • 제이스
    지란지교시큐리티 주니어 마케터
  • IT회사에서 일하면서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고 사람을 향하는 기술의 발전을 환영하지만 결코 사람보다 우선하는 가치는 없다고 생각하는 지란인

최신글

  • CAD 도면 유출 위협받는 기업들을 위한 체크리스트
  • CAD를 사용하는 기계·제조 분야의 기업이라면 ‘도면유출’에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밖으로는 랜섬웨어가 기승을 부리고, 내부 곳곳에는 도면 유출 위협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기 위해 알아보아도 어떤 솔루션이 우리기업에 딱 맞는 것인지, 어느 것부터 도입을 해야 하는 것인지 항상 어렵기만 합니다.
  • 제이스2021-02-19
  • 랜섬웨어에서 살아남는 중소기업 생존법 4가지
  • 랜.섬.웨.어 몇 년전부터 보안뉴스에서 빼놓지 않고 나오는 키워드인데요~ 랜섬웨어는 기업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기업의 존망에 까지 영향을 끼치는 끔찍한 녀석입니다. 더군다나, 그 피해를 중소기업이 입는다면, 아앗.. 생각 조차도 너무 끔찍 한데요. 그렇다면 랜섬웨어의 위협 속 중소기업들은 어떻게 살아남아야 할까요?
  • 제이스2021-08-09
  • 가트너(Gartner)에 등재된 지란지교시큐리티 CDR 기술
  • Gartner 2021 ‘악성 파일 업로드 시 웹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빠른 해법(Quick Answer: Protect Web Applications Against Malicious File Uploads)’에서 CDR 기술 부문 벤더 등재!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체 개발한 CDR 기술 역량이 글로벌 수준임을 검증했습니다!!
  • 제이스202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