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생생한 최신 소식과 알림을 전달합니다.

기사
‘메일세이퍼’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공공부문 시장 공략 나서
이데일리 2021-06-22

 

보안SW 전문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메일세이퍼(MailSafer)’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하고 공공부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공공 분야에서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함께 모바일 이메일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기존의 제한적인 모바일 이메일 업무 환경 개선과 망분리에 따른 자체 모바일 이메일 보안 강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모바일 이메일 보안 및 관리를 지원하고, 공공 시장에서 모바일 보안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메일세이퍼는 모바일 이메일을 통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PC 아웃룩 환경과 동일한 모바일 이메일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강력한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하는 국내 유일의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MEM, Mobile E-Mail Management)이다. 특히 공직자통합메일이 아닌 자체 모바일 이메일을 구축하여 활용하는 기관에서 요구하는 필수 보안 기능을 단일 솔루션(One-Solution)으로 제공하며, 기존 메일 서버 변경 없이 단기간 경제적 비용으로 모바일 오피스 구현이 가능하다.


메일세이퍼의 주요 기능으로는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및 기타 메일 앱(App) 차단 ▲HTML 첨부파일 읽기 전용(View Only) 기능 ▲메일 쓰기/전달 사용 제어 ▲화면 캡쳐 차단 및 통제 ▲실시간 메일 사용 현황 통계 등으로 강화된 보안성과 손쉬운 모바일 이메일 정책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PC 아웃룩 환경의 메일, 일정, 연락처 기능을 연동하여 기존 모바일 인터페이스와 동일한 사용 ▲메일 검색 및 필터링 ▲ 멀티OS(Android, iOS) 호환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해 모바일 이메일 환경에서 업무 연속성과 생산성 향상을 지원한다.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김인환 이사는 “그동안 공공을 비롯한 금융, 민간 분야에서 ‘메일세이퍼’ 구축 레퍼런스를 확보하면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적인 수행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메일세이퍼 도입 절차가 빠르고 간소화된 만큼 공공 분야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파트너사와 적극 협력,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메일세이퍼의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기점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파트너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 등을 통해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